[탈모약 파헤치기] 마이페시아 가격 효과 총정리

남성형 탈모의 원은 중 하나는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의 영향입니다.

안드로겐 중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이 탈모를 유발하는 DHT라는 성분으로 변하면서 탈모를 유발 합니다.

이때 먹는 탈모약을 복용하면 DHT 호르몬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게 됩니다.

결국 탈모약을 꾸준히 복용하면 탈모의 진행을 막고 머리카락을 지킬 수 있는 것이지요.

현재 탈모약은 카피약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가격들이 많이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마이페시아 라는 탈모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페시아

 

마이페시아정 은 제뉴원사이언스라는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입니다. 프로페시아와 동일한 피나스테리드 1mg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성분과 용량이 동일한 약으로 프로페시아와 동일한 효능과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출시는 2007년 5월 11일로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는 약으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효능 효과

마이페시아 복용시 탈모를 유발하는 효소를 억제 하여 탈모를 치료 할 수 있습니다.

최소 6~8개월 복용 시 탈모 진행 중단 효과를 볼 수 있고 모발의 성장 촉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탈모 초기에 복용 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새로운 모발을 자라게 하여 탈모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이페시아 가격

카피약으로 정품 프로페시아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 되는 가격은 30정 1개월 분 35,000원 ~ 40,000원 선입니다.

약국별로 취급하는 탈모약의 종류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최저가 구매는 온라인 비대면 구매를 추천합니다. 직접 병원과 약국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처방전과 약까지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 가격과 약 가격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강력 추천합니다.

홀드 탈모약 비대면 처방 후기

복용 방법

복용 방법은 1일 1회 1정 복용 원칙입니다. 호르몬제이기 때문에 매일 동일 시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하며 식사와 관계없이 원하시는 시간에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일 동일 시간에 일정하게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매일 밤 자기전에 꾸준히 복용하고 있고 효과도 잘 보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탈모약의 효과는 단기간에 볼 수 없습니다. 최소 3개월, 1년 이상은 경과해야 어느정도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가 있다고 해서 중단하면 그동안 멈춰 있던 탈모의 진행이 오히려 더 빨리 진행 되기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꾸준하게 약을 복용해야 합니다.

약 성분 또한 임신 가능성 있는 여성이 접촉할 경우 기형아를 출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약 보관에 주의 해야 합니다.

부작용

탈모약의 부작용이라 하면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성용감퇴, 발기부전, 사정장애
  • 과민 반응
  • 여성형 유방(여유증)

탈모약을 처음 복용하면 위 부작용을 경험할 수 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연구결과 복용자의 3% 내외에서 해당 부작용이 나타났고 약을 중단하면 곧바로 부작용 증상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작용이 나타나고도 약을 지속 복용한 사람들에게 서도 시간이 지나면 부작용증이 사라지는 결과도 나타났습니다.

저도 또한 10년 넘게 탈모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복용 초기에 저도 성기능 관련 부작용이 있었지만 운동을 병행하면서 계속 복용하였고 부작용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탈모약을 복용하면서 부작용에 대한 걱정보다 탈모 치료에 대한 만족감이 훨씬 컸기 때문에 탈모약을 시작한 점에 대해서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탈모약 시작은 빠르면 빠를수록 효과가 좋고 오랫동안 풍성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걱정되시면 아래 제 탈모약 복용 후기를 참고하시고 꼭 시작하세요.

탈모약 부작용 후기 10년째 복용중

 

[관련 글]

▶탈모약 처방 ‘이것’으로 종결 합니다.

▶프로페시아 부작용 성욕감퇴 고민입니다.

▶m자 탈모약 선택은? (프로페시아 vs 아보다트)

▶탈모약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나요?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