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동글 추천 3가지

2016년 이후 출시된 자동차 중 유선 안드로이드 오토가 탑재 된 경우 아래 동글을 사용하시면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안드로이드 오토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아래 3가지 제품은 시중에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이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제품들 입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동글 추천 3가지

 

1. AAWireless

첫번째는 가장 유명한 AAWireless 입니다.

유럽에서 개발 및 생산된 제품으로 전세계 최소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동글 입니다. 또한 네이버쇼핑 자동차용품에서 1위를 한 제품으로 누적 30만대가 넘게 팔렸습니다.

차량과 usb 연결을 통해 무선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며 전용 어플을 통해 셋팅과 업데이트 전부 지원 합니다.

앱과 기기설정 또한 전부 한글화가 되어 있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AAWireless 최저가 확인하기

 

2. 메이튼 오토프로

다음은 메이튼에서 나온 제품으로 사용법과 기능은 AAWireless와 동일 합니다.

역시 국산 브랜드라 a/s 지원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은 AAWireless 보다 저렴하며 사이즈는 AAWireless 보다 조금 더 큽니다.

▶메이튼 오토프로 최저가 확인하기

 

3. 카링킷5.0

카링킷이라는 차량용 기기를 만드는 회사의 제품으로 2023년 전세계 이용자수가 1,000만명이 넘습니다.

오랜기간 차량 용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기술도 믿을만합니다.

카링킷5.0은 최근에 출시된 최신 제품으로 위 두 제품과는 다르게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두 가지 모두를 지원합니다.

또한 국산제품 못지 않게 완벽한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사이즈 또한 제일 작기 때문에 차량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저도 카링킷5.0을 사용하고 있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카링킷5.0 최저가 확인하기

 

아쉬운 점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자체만으로는 유튜브를 볼 수 없는데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를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유튜브 시청 방법 2가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