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드 탈모약 비대면 처방 후기

홀드 탈모약 처방을 처음으로 받으면서 10년동안 탈모약 처방을 받으면서 이렇게 편한적은 없었습니다. 그동안은 매번 3개월 단위로 직접 병원에 방문해서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탈모약을 구매 했습니다.

매번 직접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을 만나야 한다는 귀찮음과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비용때문에 갈때마다 부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홀드 비대면 탈모약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불편한 점들이 모두 해결되었습니다. 이번에 홀드 를 통해 탈모약을 처방 받으면서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 했습니다.

실제로 비대면 탈모약 온라인 서비스 ‘홀드’ 기준 6개월 처방비 5,000원 + 모나스타정 6개월(180정) 68,400원 으로 총 73,400원이 들어갔고 약을 택배로 배송 받을 시 택배비 4,000원이 별도로 추가 되었습니다.

홀드 어플 추천 이유

 

  1. 직접 병원에 방문 없이 전화 한통으로 모든 절차가 해결 됩니다.
  2. 처방전 비용 및 약값이 매우 저렴합니다.
  3. 약을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홀드 어플을 이용하면 직접 병원에 방문해 의사 선생님을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지 어플 예약통해 전화 한통으로 의사선생님과 상담 후 처방전을 곧바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처방까지 매우 신속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도 없고 어려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두번째, 기존 오프라인 내방 처방전 비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홀드를 통해 비대면 처방시 5,000원이면 탈모약을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병원 방문 처방일 경우 최소 10,000원 ~ 20,000원이 발생하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입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탈모약 가격도 종로 탈모약 성지 약국 가격 수준으로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일반 약국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약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처방기간도 한번에 6개월 ~ 12개월까지 장기 처방이 가능해서 자주 진료를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세번째, 처방전을 온라인으로 받고 약도 제휴 된 약국을 통해 온라인으로 조제 신청이 들어갑니다. 직접 방문 수령도 할 수 있고 원하면 택배로 약을 배송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전화한통으로 처방전이 자동으로 약국으로 연동되어 약도 직접 집에서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편리한 시스템인가요? 의사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을 전화 한통으로 집에서 편히 받을 수 있다니. 이번에 저도 홀드 를 처음 이용해보고 편리함에 완전히 반해버렸습니다.

홀드 이용 방법

홀드를 통해 탈모약을 처방 받으면서 진행했던 절차들을 소개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매우 간편하고 신속하게 탈모약 처방과 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홀드 어플 설치 (다운로드)
  2. 탈모 상담 또는 빠른 처방 메뉴 선택
  3. 탈모 전문 원장님 선택 및 간단 문진작성 후 상담 예약
  4. 전화 상담 및 처방 완료 (탈모약 가격 미리 확인 후 저렴한 것으로 처방가능)
  5. 처방전 결제 및 약국 탈모약 조제 신청
  6. 탈모약 조제 및 배송 신청
  7. 탈모약 수령

여러 탈모 전문 원장님들 중 원하는 원장님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진료 가능 시간 및 후기들도 확인 가능하니 마음에 드는 원장님으로 선택하세요. 원장님의 경력 등도 확인 할 수 있고 진료 신청을 하면 간단한 문진표 작성을 하게 됩니다. 문진표 작성을 하고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면 카톡으로 예약 완료 메세지가 옵니다.

이때 미리 탈모약 종류별로 최저가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진료시에 원하는 약으로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카피약들이 저렴하니 저렴한 카피약으로 처방 받으시면 됩니다. 진료가 끝나면 처방전이 발급되고 처방비가 결제됩니다. 처방전이 발급되면 협약 약국으로 탈모약 조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직접 수령 또는 택배 배송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약이 조제가 끝나면 약값이 결제되고 모든 처방절차는 완료 됩니다. 저는 택배로 신청했고 신청일 기준 이틀만에 약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방문도 필요 없고 처방전 비용도 저렴하고 탈모약도 성지기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홀드 서비스 강력 추천 합니다.

탈모약을 복용한 지 벌써 10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겪은 후기들을 기록 해봤으니 탈모약 복용을 망설이거나 걱정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탈모약 10년째 복용 찐 후기◀

 

[이어지는 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