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정기미잡티크림 추천 이유 (효능, 효과)

요즘 청미정기미잡티크림 인기가 엄청납니다.

40대 이상 여성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피부주름과 미백 부분인데요. 특히 피부 기미는 한번 생기면 쉽게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러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청미정기미잡티크림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청미정기미잡티크림

 

정확한 제품명은 청미정 카카두플럼 기미잡티크림 50g 입니다. 크림으로 된 튜브형 제품으로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게 만들진 제품입니다.

크림형이 좋은 이유는 로션형보다 점성이 좋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면 앞에 발랐던 제품들도 증발을 막아 잘 흡수 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환절기와 같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계절에는 수분과 영양공급에 탁월하기 때문에 크림형 제품을 추천합니다.

화학성분을 쓰지 않아 모든 피부타입에 바를 수 있고 특별한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가능하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주요 성분

식물성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는 닥풀꽃추물 + 비타민C 함유량이 가장 높은 카카두플럼 추출물로 만들어져서 칙칙하고 쳐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줍니다.

비타민C는 특히 항산화 효과에 좋은것 아시죠? 카카두플럼 추출물이 메인으로 피부 탄력개선과 미백에 효과적입니다.

효능 효과

 

청미정기미잡티 크림의 주요 효과는 피부 잡티 관리 입니다.

피부 미백 +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 제품하나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멜라닌에 의해 기미와 각질이 늘어나면서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지는데요. 청미정기미잡티 크림은 이런 피부 기미와 잡티를 잡아주어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해줍니다.

또한 눈과 입 주위 등 피부가 약한 부분에 잘 발라주면 수분과 영양공급 통해 주름과 피부 탄력을 회복 시켜줍니다. 색소 침착 완화 인체 시험 적용까지 완료한 제품이라 최소 4주 정도는 꾸준히 사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실제로 사용 2주 정도 경과후부터 짙은 색소 18.7%, 4주 이상에서는 35.5% 감소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추천 이유

솔직히 기미 관련 화장품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그리고 기미 크림을 써도 효과를 많이 못봤다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각 제품마도 들어있는 성분도 다르고 사람마다 맞는 제품도 다르기때문에 전부다 효과가 없다고는 할 수 었습니다.

실제 제품들을 출시할때도 인체시험을 다 하고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효과는 분명 있습니다.

청미정기미잡티 크림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아직 별다른 피부 개선 효과를 못보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부담 없이 4주간만 꾸준히 한번 사용해보시고 결과를 보세요.

▶청미정기미잡티크림 최저가 확인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