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부작용 성욕감퇴 고민입니다.

프로페시아 부작용 으로 대표적인 증상으로 성욕감퇴가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복용자의 1~2% 정도에서 성욕감퇴 부작용이 발견된다고 하는데요.

수치상으로 매우 적어 보이지만 우리나라 탈모인구가 천만을 넘어 가는 상황에서 1~2%는 상당히 많은 숫자입니다.

저 또한 탈모약을 10년동안 복용하면서 성욕감소 현상은 겪었던 문제입니다.

아래링크는 제가 탈모약 복용하면서 겪었던 부작용에 관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탈모약 10년 복용 후기

 

프로페시아 부작용 성욕감퇴 회복 가능한가요?

성욕감퇴 부작용이 생기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탈모약을 먹는다고 꼭 나오는 증상은 아니고 나오더라도 사람마다 편차가 있기 때문에 별다른 이상이 없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회복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도 탈모약 복용 중단없이 회복이 된 케이스입니다. 보통 6개월이상 경과 시 자연스럽게 증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만약 1년이 경과해도 눈에 띄게 회복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원인이 있는지 검사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만일 발기부전 증상도 같이 온다면 다른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비뇨기과에서 검사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욕감퇴의 원인

해외 연구 결과에 따르면 탈모약 복용자가 겪는 성욕감퇴 및 발기부전 증상은 원인은 다양한 요인에서 비롯될 수 있다고 합니다.

미네소타 남성의학 센터에 따르면

  1. 10명 중 1명은 발기부전 증상을 겪고 있다.
  2. 당뇨환자 중 50%가 발기부전을 겪고 있다.
  3. 40대에서 39%, 50%가 발기부전 이다.
  4. 흡연자는 발기부전을 겪을 확률이 크다. (하루 한갑이상 흡연 시 발기부전 가능성 50% 이상 증가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1. 정신적 원인 : 스트레스, 분노, 피로, 우울증, 부정적인 태도가 발기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
  2. 육체적 원인 :
    – 장기간 당뇨로 인한 신경손상
    –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혈류 장애
    – 전립선 암으로 인한 수술
    – 특정한 약물로 인한 호르몬 이상
    – 다발성 경화증
    – 과도한 음주 및 약물 남용

연구에 따르면 정신적 원인과 육체적 원인은 상호작용으로 발기부전을 강화 시키기도 한다고 합니다. 발기가 안된다고 심리적으로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더욱더 발기부전을 악화  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부작용 해결 방법

경험상 탈모약을 오래 복용하면 몸이 적응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 발생하는 부작용들은 분명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운동과 충분한 영향 섭취,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충분히 부작용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탈모약 복용으로 얻을 수 있는 이득이 매우 크기 때문에 부작용이 두려워서 약 복용을 중단 하지 마세요. 다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필수확인>

프로페시아 최저가 온라인 구매하는 방법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