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입니다.

여성분들 사이에 핫한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가 남성분을 겨냥한 옥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로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에 이어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정확한 제품명은 어댑트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입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과 조금 다른 성분으로 만들어졌는데요. 과연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어떤 효과를 내는지 알아 봤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

 

시판중인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은 크게 가르시니아, 공액리놀레산, 잔티젠, 카테진, 키토산, 콜레우스 포스콜리, 시서스, 그린커피빈 등 총 8가지 정도 됩니다.

체지방 감소 영양제 8가지 총정리

그중 빨간통 다이어트 에는 포스콜린이 주요 성분이었지만 파란통 다이어트 의 주요 성분은 가르시니아(HCA) 입니다. 그럼 가르시니아 는 무엇일까요?

가르시니아(HCA)

남아시아에서 주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가르시니아라고 합니다. 가르시니아는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분해되면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 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탄수화물을 억제 하는 것입니다.

가르시니아를 섭취 하게 되면 탄수화물이 소화 과정을 거쳐 지방으로 전환 되는 과정에지방 합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결국 원천적으로 체지방 생성을 억제 해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인증 받았습니다.

 

또한 밀크씨슬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함유 되어 간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파란통 다이어트 하나 면 남자들 건강 영양제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영양제만 섭취하는 것보다 적절한 운동 및 식이조절을 같이 병행했을 때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 보기

 

[관련 글]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순위

필수 영양제 단백질 보충제 추천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이런’ 분들 크릴오일 꼭 드셔야합니다. (효능 3가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