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들 크릴오일 꼭 드셔야합니다. (효능 3가지)

오메가3에 이어 크릴오일 이 엄청나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좋다고만 들었지 왜 좋은지 정확히 알고 먹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크릴오일이 왜 좋은지, 어떤 분들이 드셔야 하는지 알아 봤습니다.

크릴오일 이 좋은 이유

 

1. 깨끗한 원료

크릴 오일이 좋다고 하는 이유는 구성 성분이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크릴오일은 새우처럼 생긴 플랑크톤에서 추출 하는데요. 먹이 사슬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오염이 되지 않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2. 뛰어난 흡수율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 포함되어 있어 일반 오메가3 보다 흡수율이 더 높습니다. 우리 몸의 세포막도 인지질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인지질을 가지고 있는 크릴오일이 더 잘 흡수가 되는 것입니다. 보통 크릴오일이 일반 오메가3 보다 3~5배 정도 흡수율이 높다고 합니다.

3. 강력한 항산화 작용

크릴오일이 붉은 이유는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스타잔틴은 우리 몸에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 염증이 줄어들고 혈관 건강이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꼭 드셔야 하는 분

 

다음 증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크릴오일을 꼭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만성염증이나 통증이 있으신 분

몸속에 염증으로 인해 관절 통증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이 크릴오일을 드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이 몸속에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만성염증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임상 연구를 통해 만성 염증 환자 90명이 매일 크릴오일 300mg을 섭취 했을 때 한달 후 최대 30% 까지 염증 수치가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2. 심장이 약하신 분

크릴오일 속 오메가3는 중성 지방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중성지방 수치가 낮아지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도 떨어지고 혈행 건강이 개선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릴오일을 섭취하면 심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월경전 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 분

여성 분들이 매달 겪고 있는 월경전 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머리나 허리에 통증이 발생하거나 불안하고 예민해지는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럴 경우 오메가3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크릴오일 섭취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해지는 글]

오메가3 꼭 피해야 하는 제품 5가지

갱년기 골다공증 영양제 ‘이것’만 챙기세요.

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이것’ 으로 종결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