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순위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다이어트 보조제는 체중 조절, 몸매 보정 등을 위해서 섭취하는 다이어트 식품을 말합니다. 다이어트차, 푸룬, 가르시니아, 식이섬유, 보충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단독으로 섭취 해도 좋지만 운동과 병행 하면 다이어트에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제품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성분 별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인기가 많고 많이 팔린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말이겠죠? 그럼 바로 확인하시죠.

1.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보조제 로는 가장 판매량이 많은 제품 입니다. 성인 기준 1일 1회 1정 섭취 하면 되기 때문에 먹기도 매우 간편합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식품 시서스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시서스 추출물을 섭취 하면 지방 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을 증가 시켜 체지방을 태워버리고 식욕조절 호르몬인 렙틴을 조절하는 역할을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추가로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함유 되어 있어 체내 에너지 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실제로 8주 동안 인체 시험 적용 결과 체중감소, 체지방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허리 둘레 감소 등의 효과가 나 타 났습니다. 꾸준히 섭취 시 예쁜 몸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정 당 1,465원 입니다.

제품 확인하기

2.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포스콜린)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콜레우스 포스콜리 라는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이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5천년 전 부터 고대 인도에서 전통의학용으로 사용될 만큼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좋은 성분입니다. 역시 국내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으로 인증도 받은 제품입니다.

꾸준히 섭취 할 경우 체중 감소 및 체지방이 감소하고 제지방량이 증가하여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5세 ~ 45대 60명을 대상으로 실제로 테스트한 결과 체지방량은 줄고 기초대사량은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 했습니다.

기초대사량이 높을 수록 다이어트 효과가 잘 나타나기 때문에 꼭 섭취해주어야 할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섭취량은 1일 1회 2정 섭취 하면 됩니다.

가격은 1정당 424원 입니다.

제품 확인하기

3. 뉴트리풀 잔티시아 (잔티젠)

천연 성분인 미역 추출물 후코잔틴과 석류 추출물 푸닉산이 결합한 된 잔티젠이라는 기능성 성분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잔티젠은 기초대사량을 증가 시키는 역할을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실제로 평균연령 35대 151명을 대상으로 16주 동안 잔티젠을 섭취 하게 하였더니 기초대사량 증가 , 허리둘레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중 감소 등의 다이어트 효과가 나 타 났습니다.

이 제품은 캡슐 형태로 1일 1회 1캡슐 섭취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1캡슐 당 240원 입니다.

제품 확인하기

4. MyLife 시서스 2500 (시서스)

이 제품은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시서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다만 섭취량은 1일 2회 1회당 1~2캡슐로 섭취 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이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해외직구 제품이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가 1정 당 1,465원 인 반면 이 제품은 캡슐 당 192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시서스 다이어트 보조제 해외직구 판매량 1위 제품으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제품 확인하기

5. 이지알엔 GRN  올댓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 (가르시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가르시아(HCA) 성분을 함유 하고 있는 제품으로 섭취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탄수화물을 조절인데요. 가르시아를 섭취하면 탄수화물이 우리 몸에서 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출시 이후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믿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일 3회 1정 씩 섭취 하시면 되고 1정 당 가격은 98원 입니다.

제품 확인하기

 

[관련 글]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이것’ 으로 종결

40대 이상 필수 영양제 단백질 보충제 추천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