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입니다.

요즘 소녀시대 서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이 정말 핫하죠? 정확한 제품명은 푸드올로지 콜레올리지 입니다.

도대체 무엇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어떤 성분이 들어 있길래 다이어트에 좋은지 파헤쳐 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성분은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시판 상품들의 주요 체지방 감소 성분들만 해도 8가지가 넘습니다.

체지방 감소 영양제 8가지 총정리

빨간통 다이어트 제품은 그 중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그럼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어떤 작용을 하는 것일까요?

콜레우스 포스콜리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5,000년 전 부터 고대 인도에서 전통 의학용으로 사용되어온 식물입니다. 특히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포스콜린 이라고 하는데 이 포스콜린을 섭취하면 체지방의 연소를 유도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체적용 시험 연구 결과가 이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체지방률이 높은 25세 ~ 45세 60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1일 2회 포스콜린 추출물을 섭취하게 했더니 체중과 체지방량이 감소하고 반대로 제지방량이 증가해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는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포스콜린을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까지 증가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리지 제품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포스콜린 성분 뿐만 아니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도 같이 함유 하고 있어 채내 에너지 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마음 놓고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섭취 팁

 

포스콜린만 섭취 한다고 해서 무조건 체중이 빠진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말 그대로 다이어트 보조제 이기 때문에 보조제를 섭취 하면서 식이조절과 적당한 운동을 같이 병행해주어야 훨씬 효과를 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나 임산부는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고 항응고제나 혈압조절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의사와 상의 후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 보기

 

[이어지는 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순위

40대 이상 필수 영양제 단백질 보충제 추천

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이것’ 으로 종결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