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시다이어트 복용법 (feat. 신세경 다이어트)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제품은 바로 신세경다이어트 라고 불리는 팍시다이어트 입니다. 이미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판매 되고 있지만 이렇게 팍시다이어트 가 인기 있는 이유는 뭔지 한번 알아 봤습니다.

그리고 이왕 시작했으면 효과를 봐야 하기 때문에 올바른 팍시다이어트 복용법 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일명 약사가 설계하고 만들었다고 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상당히 강조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현직 약사가 7년 7개월 동안 직접 연구하고 개발까지 참여 했다고 하니 거짓말은 아닌듯 합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FCCE 라는 발효율피추출분말 입니다.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 껍질을 율피 라고 하는데요. 이 율피를 총 12단계에 걸쳐 24시간 발효 시키고 694% 이상 농축 해서 추출한 성분이 바로 발효율피추출물입니다.

팍시다이어트가 좋은 이유가 이 12단계의 추출 기술을 7년 7개월 이란 오랜 시간 동안 연구 개발 했고 식약처로 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까지 받았기 때문입니다.

팍시다이어트 효능 효과

기본적으로 발효율피추출분말의 효능 효과는 크게 2가지 입니다.

1. 체지방량 감소
2. 복부지방 면적 감소

실제로 과체중 또는 비만인 대상 한국인 남녀 20세 ~ 65세 23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1일 1,000mg의 발효율피추출분말 제품을 먹게 했더니 실제로 기존 대비 -2.2% 체지방 감소, 기존 대비 -6.6% 복부지방 감소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시험 결과가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효과는 확실히 볼 수 있다는 거겠죠.

팍시다이어트가 좋은 이유

기본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도 좋지만 한번에 다른 영양소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팍시다이어트 하나로 총 10가지 기능성을 챙길 수 있습니다. 하루 단 2정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 충족한다고 하니 한방에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주요 10가지 성분 및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표율피추출분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비타민A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에 필요

3.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4.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

5.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대사에 필요
혈액 속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6.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감소에 도움

7. 비타민E
항상화 작용으로 세포 손상 방지

8.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9. 판토텐산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

10. 아연
면기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

10가지 기능만 보면 다른 영양제 몇 가지는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은데 팍시다이어트 하나로 100% 충족할 수 있으니 정말 간편합니다.

팍시다이어트 복용법

기본적인 복용법은 1일 2정 입니다. 정확한 복용법이 궁금해서 팍시다이어트 회사에 문의한 결과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별도로 정해진 섭취 시간은 따로 없고 매일 편한 시간에 언제든 섭취 가능
– 1일 1회 2정을 한번에 먹거나 1정씩 2회로 개별 섭취 해도 상관 없고 섭취 시간대에 따른 기능의 차이는 없음
– 공복 섭취 시 속쓰림 등 증상이 있을 수 있으니 식후 섭취 권장
– 만약 취침 전에 섭취 할 경우 최소 취침 전 30분 이상의 시간을 두고 섭취 권장

섭취 하는데 크게 어려운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빼 먹지 않기 위해서 알람을 설정해두고 동일 시간에 한번 2정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뭐든 빼 먹지 않고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빼 먹지 않고 꾸준히 먹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위 임상시험 결과에서도 3개월 동안 복용 했을 경우 유의미한 수치가 나왔기 때문에 최소 3개월 이상은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모든 다이어트 보조제는 적당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가 훨씬 좋다는 점은 꼭 기억하세요. 제품 후기와 구매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FCCE 발효율피 팍시다이어트

 

[다이어트 필수 확인]

서현 다이어트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입니다.

체지방 감소 영양제 8가지 총정리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순위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