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4가지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탈모를 극복하기위해서는 탈모 치료도 중요하지만 탈모에 좋은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탈모에 좋은 영양제를 추천해서 정리했으니 꼭 참고하시고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비오틴

탈모에 좋은 영양제 추천 첫번째는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탈모 영양제 비오틴입니다. 비오틴은 비타민b7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축적도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에서 적정량을 주기적으로 섭취 해야 합니다.

비오틴의 대표적인 4가지 효과는 모발건강, 당뇨개선, 피부개선, 신진대사 활성화 입니다. 특히 대표적인 효과가 바로 모발 건강을 들 수 있는데요. 비오틴이 체내에 흡수되어 케라틴 성분의 합성을 돕고 이 케라틴이 모발의 조직을 강화 시켜 건강한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탈모에 효과를 볼수 있는 비오틴 하루 권장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탈모 방지 : 500mcg ~ 700mcg
발모 촉진 : 1,000mcg

▶비오틴 추천제품 보러가기◀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예로부터 남성건강을 책임지는 영양제로 많이 복용했습니다. 쏘팔메토에는 탈모 예방 효과가 있어 탈모인들에게도 많이 추천되는 영양제 입니다. 탈모의 원인은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데요. 이때 쏘팔메토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수치를 안정화 시켜주어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모발의 밀도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쏘팔메토를 복용한 탈모환자들 중 83%에서 모발의 질이 60% 향상 되었고 모발 수도 27% 이상 증가 되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 추천제품 보러가기◀

 

오메가3

오메가3의 가장 큰 효능은 혈관을 깨끗하게 해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다는 것입니다. 탈모를 예방하기위해서는 두피 건강에 특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오메가3를 섭취하면 두피까지 이어지는 혈액순환이 원활해 지고 이는 두피에 충분한 영양이 공급될 수 있습니다. 섭취한 오메가3는 모발을 더욱더 굵게 만들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필수 미네랄과 아미노산 생성도 촉진합니다.

 

이 오메가3 역시 외부에서 필수적으로 공급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양제를 통해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메가3 추천제품 보러가기◀

 

맥주효모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는 것은 오래전부터 알려진 사실입니다.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모발이 풍성한 이유가 바로 이 맥주 효모 때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판시딜 캡슐 등 탈모약의 원료가 바로 맥주효모 입니다. 맥주효모에는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셀레늄, 크롬, 베라클루칸 등 좋은 영양소들이 풍부합니다. 특히 맥주 효모에 존재하는 아미노산 비율이 모발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성분과 유사해 맥주효모를 섭취 시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맥주효모 추천제품 보러가기◀

 

[관련글]

▶탈모에 관한 오해와 진실 10가지◀

▶탈모약의 모든것◀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