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카피약 추천

프로페시아 카피약 (제네릭)은 피나스테리드 성분 기반의 탈모약입니다. 국내 탈모인 중 대부분이 복용하는 약인 만큼 판매되는 약의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프로페시아는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처 승인을 받고 2000년 부터 국내에 판매 되고 있고  2008년 특허가 풀리면서 많은 카피약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탈모인으로 카피약이 많아지는 건 정말 좋은 일 입니다.

그동안 프로페시아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 않아 경제적 부담이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카피약들이 풀리면서 가격이 많이 내려갔고 그렇다고 해서 성분이나 효능이 부족하지도 않습니다. 혹여나 탈모약 부작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한번 참고하세요. 10년째 복용중입니다.

▶탈모약 부작용 걱정하지마세요 – 10년째 복용중◀

프로페시아 가격

프로페시아 가격은 약국기준 3개월 분 10만원대로 한 알당 1,000원이 넘어가지만 카피약 기준 400 ~ 500원선 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려 50%정도 가격을 절감할 수 있으니 카피약을 안 먹을 이유가 없지요.

프로페시아 카피약 판매 순위

프로페시아-카피약-판매-순위

역시 프로페시아 오리지널이 1등 입니다. 2000년부터 20년 넘게 판매 되면서 많은 신뢰성을 확보 했기 때문에 저렴한 카피약들이 많이 나와도 판매량 1등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는 모나드, 마이페시아, 베아리모, 모나페시아, 큐로이드, 피나테드 등이 뒤 따르고 있습니다. 제가 먹는 약은 메리나 인데 순위에는 없네요.

프로페시아 카피약 추천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카피약들도 동일한 성분과 효능을 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의 카피약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탈모약은 한두 번 먹고 끝내는게 아닌 한번 시작하면 최소 50대 이상까지는 지속적으로 먹어야 하는 약입니다. 장기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게 제일 입니다.

마이페시아는 프로페시아 대비 5만원 정도 저렴하고, 모나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절반수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 온라인으로 탈모약을 처방 시 저렴한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피나온 이라는 제품도 인기가 좋습니다. 온라인 처방시 개당 400~500원 선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온라인 최저가 구매 방법은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탈모약 비대면 온라인 최저가 처방 방법◀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