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파헤치기] 모모페시아 가격 효과 총정리

모모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 계약의 탈모약으로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제네릭) 입니다.

피나스테리드 성분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탈모를 유발하는 DHT 효소로 변환되는 것을 막아주어 남성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고 모발이 자라는 것을 촉진 시켜 줍니다.

모모페시아도 프로페시아와 동일 성분 동일 용량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동일한 효능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모모페시아의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모페시아 효능 효과

 

더유제약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졌으며 피나스테리드 1mg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만 18세 이상 성인남성이 복용 시 탈모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3개월 이상 복용 시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이 눈에 뜨게 줄어들며 복용기간이 길어질 수록 머리카락이 풍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가늘어져 있던 머리카락이 두꺼워지는 효과는 없습니다.

모모페시아 가격

모모페시아 가격은 프로페시아 카피약 중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1개월 30일 기준 18,900원으로 1정당 630원입니다.

탈모약은 한번 시작하면 장기적으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약값이 저렴한 것이 제일입니다. 어차피 성분 용량은 동일하기 때문에 저렴한 약으로 시작해서 중단 없이 꾸준히 먹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탈모약을 가장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직구이나 직구는 사실상 불법입니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비대면 처방 서비스가 시작되어 병원에 갈 필요없이 처방과 약을 배송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홀드 탈모약 비대면 처방 후기

복용 방법

복용방법은 매일 1정씩 동일 시간에 복용하면 됩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최소 3~6개월 지속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잊어버리지 않도록 본인만의 시간을 설정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약 복용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격일에 한번씩 복용하는 등 복용 주기를 상황에 따라 조절 할 수 도 있습니다.

참고로 모모페시아 복용 중단 시 성분이 몸에서 완전히 빠져나오는 기간은 한달입니다.

주의사항

피나스테리드 성분은 가임기 여성에 치명적입니다. 가임기 여성에 몸에 들어갈 경우 기형아 출산 위험이 있기 때문에 보관에 주의 해야 합니다.

다행이 남성이 복용 하는 중에 임신을 하는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탈모약 복용중 임신 하면 기형아 위험성이 있나요?

부작용

탈모약을 꺼리는 이유는 바로 부작용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발기부전, 성욕감퇴, 사정량 감소 등의 성기능 장애와 우울증, 여유증 등이 있습니다.

복용자 중 3%정도에서 부작용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으나 복용을 중단하거나 지속 복용하다 보면 증상이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에도 10년 넘게 복용 중인데 초반에 비슷한 부작용이 있었으나 지금은 부작용이 사라 졌습니다.

▶탈모약 부작용 후기 10년째 복용중

 

[관련 글] 

▶m자 탈모약 선택은? (프로페시아 vs 아보다트)

▶탈모약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나요?

▶탈모 카피약 종류 및 판매 순위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