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 카피약 먹어도 되나요?

아보다트 프로페시아와 함께 가장 많이 팔리는 남성 탈모 치료제 입니다.

두다스테리드 계열의 탈모약으로는 아보다트가 처음으로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탈모 치료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아보다트 오리지널

탈모약의 치료 원리는 탈모를 일으키는 두피 속 DHT 호르몬 생성을 막아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는 것인데요. 이 DHT 호르몬은 1형과 2형이 있는데 아보다트는 이 두가지 모두를 차단해줘서 탈모에 좀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정수리 탈모 뿐만아니라 M자 탈모에도 프로페시아보다 효과가 더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다만 이런 효과적인 부분은 사람마다 상대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100% 효과가 더 좋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프로페시아가 좀 더 나은점은 유일하게 미국 FDA 에서 정식 탈모 치료제로 승인 받았다는 점인데요. 아보다트도 국내 식약처에서 정식 승인 받은 제품이고 이미 많은 분들이 복용하면서 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었기 때문에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아보다트 카피약

아보다트-카피약-사진

아보다트가 출시되고 특허기간이 만료되면서 많은 제약회사를 통해 카피약들이 출시 되었습니다. 제네릭이라고도 하는데 동일한 약 성분으로 생동성 시험을 통해 동일한 효과를 입증 받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동일한 효과를 보면서 가격은 오히려 저렴하기 때문에 탈모인들에게는 카피약의 출시는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탈모약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하면서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아보다트 카피약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많이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프로페시아 카피약 추천◀

아보다트 카피약 효과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아보다트 카피약도 오리지널과 동일한 성분과 용량으로 출시되었고 똑같은 탈모치료를 목적으로 합니다. 오리지널과 카피약의 선택은 신뢰성이 가장 클텐데요.

현재 출시된 카피약의 종류만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 합쳐서 200여개가 넘어 갑니다. 그만큼 탈모약에 대한 소요가 크다는 것이고 그만큼 많은 데이터가 축적 되었을 것입니다.

▶탈모 카피약 종류 및 판매 순위 확인◀

오랜기간 동안 충분히 검증되었고 아보다트 카피약을 먹으면 효과를 보고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한명이고요.

▶탈모약 10년째 복용 후기 – 탈모약 효과 있습니다◀

아보다트 카피약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성분, 기대효과는 모두 동일 합니다. 다만 오리지널이 쌓아온 신뢰도는 훨씬 클 수 밖에 없습니다. 탈모약은 한번 시작하면 장기 복용이 필수 입니다. 복용을 멈추면 안돼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시작할 때 카피약으로 비용절감을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한 알씩 최소 50세가 넘어갈 때가지는 복용을 해야 머리카락을 지킬 수 있습니다. 최대한 저렴한 카피약으로 끊김 없이 장기간 복용할 수 있는 플랜을 짜세요. 이 방법이 현존 최고의 탈모 극복 방법입니다.

아보다트 카피약 가격

요즘 카피약도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 있습니다. 아보다트 오리지널 기준 3개월분이 약국에서 9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카피약으로 구매 시 최대 50% 까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탈모약은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구매 하는게 유리하고 특히 요즘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처방 받아 약까지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병원보다 처방전비도 저렴하고 약값도 더 싸게 구매 할 수 있으니 한번 이 방법도 고려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 참고.

 

▶최저가 탈모약 온라인 비대면 처방부터 배송까지 한번에 하는 방법◀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