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효과 이제 혈압측정 안무서워요.

혹시 오메가3 효과 먹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나요? 그럼 지금 바로 구매 하세요. 효과 확실히 있습니다.

이미 오메가3가 몸에 좋다는 이야기는 하도 들어서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과연 이걸 먹는다고 효과가 있을지 의심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 효과보다 제약 회사들의 마케팅 빨?에 속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오메가3 는 효과가 확실히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메가3를 먹기 전 혈압이 경계성 고혈압인 140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3 가 혈압에 좋다는 소리를 듣고 밑져야 본전이다는 생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메가3 진짜 혈압을 낮춰주다

솔직히 초반에는 효과가 뭐 얼마나 있겠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그냥 한번 시작했으니까 일단 한달이라도 꾸준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빼 먹지 않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병원검진을 받게 될 일이 있어 혈압을 측정하게 되었는데 협압 측정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동안 무슨 짓을 해도 140 초중반을 계속 유지하던 혈압이 진짜로 130대로 낮아진 겁니다. 혹시 몰라 여러 번 측정했는데 확실히 협압이 내려간 것을 확인 할 수 이었습니다. 예전 어떤 연구에서 고혈압을 가진 성인들에게 오메가3를 먹게 했더니 평균적으로 혈압이 4.5 정도 낮아 졌다고 하는 결과를 본 적이 있는데 진짜로 거짓이 아니었습니다.

그럼 왜 혈압이 낮아 졌을까?

저는 혈압이 낮아진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보통 혈압이 올라가는 이유는 혈관 속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면서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도 저도 피검사를 해보면 항상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많이 들어 봤을 불포화 지방산은 혈관을 좁게 만드는 안 좋은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제가 꾸준히 먹었던 오메가3 에는 이러한 불포화 지방산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섭취한 불포화 지방산이 그동안 몸속에 쌓여있던 안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었습니다. 혈관이 깨끗해지면서 혈류도 개선 되니 결국 혈압 수치까지 낮아지게 되는 거죠.

오메가3 섭취 -> 불포화 지방산 유입 -> 콜레스테롤 감소 -> 혈관 건강 개선 -> 혈류 개선 -> 혈압 감소

과정으로 오메가3 가 몸속에서 작용해 콜레스테롤 수치 및 혈압을 낮출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오메가3 두번 드세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오메가3 효과 를 보게 되니 요즘에는 항상 지인들에게 오메가3는 꼭 먹으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요즘 오메가3 관련 제품도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 또한 많이 저렴해졌기 때문에 한 달 정도는 밑져야 본전이니 한 번 꾸준히 드셔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일 챙겨 먹기 귀찮아도 한번 시작하면 그래도 몸에 변화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일단 믿을 수 있는 종근당 제품이라 꾸준히 먹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글]

나만 모르는 저분자 콜라겐 고르는 법 (필수 확인)

당뇨에 좋은 영양제 ‘이것’ 꼭 확인하세요.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위에 좋은 과일, ‘이것’을 매일 2개씩만 드세요!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 6가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