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단 으로 100% 국비지원 코딩 뿌시기

요즘 제일 후회하는 것은 대학교 때 전공 공부 좀 잘 할걸 입니다. 제 전공은 컴퓨터공학 입니다. 저 때만 해도 개발자는 3D 업종 중 하나로 일은 많고 박봉이라는 인식이 많았는데요. 지금은 상황이 완전히 역전 되어 버렸죠.

소위 고연봉 인기 직업 최상위 티어로 각광 받게 되면서 너도 나도 개발자가 되려고 뛰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혼자 프로그래밍 언어를 독학하면서 실력을 키워야 했지만 지금은 개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나라에서 지원 해주는 제도가 엄청 많아 졌습니다.

물론 개발을 배운다고 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 가지 지원 정책을 이용하면 많은 비용 없이 오히려 무료로 코딩 교육을 받을 수 있으니 개발자를 꿈 꾸는 분들은 한번 도전 해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웹 개발에 관심이 다시 생기고 있어 여기 저기 교육 프로그램을 알아 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 내일배움단 이라는 국비 지원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일배움단 100% 국비지원 코딩 교육

내일배움단국비지원 으로 운영 되는 코딩 교육 프로그램 입니다.

커리큘럼 웹 개발 / 앱 개발 / 데이터 / 게임 개발까지 전 분야에 걸친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 분야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은 코딩 왕초보 대학생, 직장인 포함 코딩을 배우고자 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이 제한도 없습니다. 만 75세 미만으로 배우고자 하는 열의만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그냥 도전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코딩을 조금이라도 경험 해본 바로는 코딩 공부는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매일 배운 내용을 직접 실습 해보고 직접 오류를 잡아가면서 연습해야 느는게 코딩입니다. 반대로 꾸준함만 있다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게 코딩입니다. 잘만 배워두면 이직도 할 수 있고 돈도 많이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내일배움단 홈페이지에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하니 모집 요강을 한번 살펴보시고 지금 바로 코딩에 도전해보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자격증 뿌시기]

사회복지사 2급 학점은행제로 취득하는 방법

손해평가사 연봉 전망 현실 난이도 총정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취득방법

경비지도사 자격증 연봉 현실 합격률 총정리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