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다이어트 효과 6가지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 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시서스 가 정확이 무엇이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 간단히 시서스가 무엇인지, 섭취 시 어떤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지 정리 해봤습니다. 잠시만 이 글을 통해 시서스 에 대해서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알아보고 가세요.

시서스 란?

시서스는 과거 2천 년 전부터 약용으로 사용되어온 허브의 한 종류 입니다. 시서스에서 추출한 퀘르세틴과 아이소람네틴 이라는 핵심 성분이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고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섭취 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진 것입니다. 실제로 식약처에서도 다이어트보조 건강식품으로 인증을 받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 했습니다.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 6가지

2018년 THE JOURNAL OF ALTERNATIVE AND COMPLEMENTARY MEDICINE 에서 시서스추출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 했습니다.  남여 과체중 및 비만인 30명을 대상으로 8주 동안 일일 시서스추출물 300mg을 섭취 하게 하였고 8주 후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체중감소

2. 체지방감소

3. 엉덩이 둘레 감소

4. 아디포넥틴 증가

5. 허리 둘레 감소

6. 렙틴 변화

시험 결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6가지 효과를 확인 했습니다. 특히 아디포넥틴의 증가는 지방세포 크기를 근본적으로 감소 시키고 렙틴 호르몬을 변화 시켜 식욕을 줄이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부분이 시서스 섭취 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효과인 것 같습니다.

시서스 섭취 시 주의사항

아무리 좋은 것도 복용 방법을 주의해서 섭취 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1. 일일 섭취량 300mg 준수
  2.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
  3. 혈당강하제와 함께 복용 금지
  4. 식사조절 및 운동 병행 시 효과 극대화

시서스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저와 와이프가 먹기 시작한 제품은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제품입니다. 가격도 생각 보다 괜찮고 많은 분들이 이미 먹고 있는 제품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아래는 제가 최저가로 구매한 링크를 남겨드리니 한번 살펴보세요.

최저가 확인

[관련 글]

▶글루타치온 필름으로 섭취 해야하는 이유◀

▶퇴행성 관절염 보스웰리아 효과◀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