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 금리비교 한번에 하는 법(국민, 신한, 우리, 하나, 농협 등)

지금 같은 시기는 금리가 조금만 변해도 매우 민감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금리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고 있는 만큼 있는 돈이라도 예금에 넣어두고 이자수익이라도 벌어야 하는데요.

시중 은행이 하도 많다 보니 일일이 정기예금 금리 를 확인하기 매우 힘듭니다.

하지만! 다 방법이 있지 않겠습니까?  시중 은행들의 정기 예금 금리를 한곳에서 보아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는 방법

전국은행연합회라는 협회에는 시중은행 뿐만 아니라 특수 은행 및 지방은행 총 23곳이 가입 되어 있습니다.

이런 은행연합회에서는 가입된 은행들의 예금 금리를 비교 공시하고 있습니다.

은행 사용자 입장에서는 한곳에서 원하는 은행의 금리를 전부 비교해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편한 서비스가 어디 있을까요?

접속은 아래 주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은행연합회 정기예금 금리 비교

 

해당 사이트에서 정기예금 -> 은행 선택 -> 이자계산 방식 선택 -> 가입 방식 을 선택하면 원하는 은행 별 금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은행 별 상품명 확인, 기본금리와 우대금리 그리고 전월 평균 금리 와도 비교할 수 있어 금리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오늘 자 기준으로 조회 해본 결과 입니다.

정기예금-금리비교

신한, 하나, 국민 3곳을 비교 해봤는데요.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하나은행 예금 금리가 가장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금 금리가 전달 보다 하락 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연합회 정기예금 금리비교 가 좋은 점은 조회된 자료를 엑셀로도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자 많이 주는 은행으로 선택하셔서 이자수익 많이 내세요~!

 

[관련 글]  

▶인터넷은행 파킹통장 금리 비교 (최신 업데이트)

▶통합보금자리론 으로 주택담보대출 쉽게 받는 방법

▶특례보금자리론 시행일 1월 30일 부터 접수 시작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