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염 영양제 ‘이것’ 으로 만성염증 해결

만성염증은 우리 몸속에서 여러 장기들을 공격하면서 서서히 상하게 만드는 아주 해로운 질환입니다. 크게 티가 안 나기 때문에 그냥 방치하면 큰 병이 될 수 있기에 평소에 철저히 관리를 해야 만성염증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성염증은 항염 영양제 를 통해 조절 할 수 있는데요. 만성 염증은 왜 생기는지 또 어떤 영양제가 염증 치료에 좋은지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만성염증 이란?

우리몸에서 발생하는 염증은 붓기, 통증, 발적, 홍조 등의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는 급성염증과 특별한 증상 없이 오랜 시간 반복적으로 염증이 생기면서 신체 염증수치가 누적되어 나타나는 만성염증이 있습니다.

만성염증은 특별히 정해진 증상이 없기 때문에 의심 해볼 만한 증상으로는 원인 모를 피로, 통증, 붓기, 자주 아픈 경우 등이 있습니다.

만성염증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누적된 염증이 신체 여기저기에서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암, 심장질환, 혈관질환, 관절염, 당뇨병, 치매 등 여러가지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치료 방법은?

평소 만성염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이미 아시는 것처럼 운동, 체중관리, 식습관 개선, 술, 담배, 커피 줄이기 등이 있습니다. 급성염증과는 달리 만성염증의 치료는 장기적인 계획으로 봐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 이야기한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만성염증에 도움이 되는 항염 영양제 를 같이 섭취하면서 관리 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항염 영양제 추천 ‘이것’ 성분 확인

아래 소개 해드리는 성분은 만성염증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성분이 포함된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면 몸속 염증을 잘 관리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테로스틸벤

프테로스틸벤은 우리가 자주 먹는 포도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으로 만성 염증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성분 입니다. 항산화 성분이기 때문에 섭취 시 세포 조직이 활성산소로 인해 산화 되어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어 염증 발생을 줄여 줍니다.

또한 신체 내 세포 단위의 노폐물을 청소하면서 세포 기능을 활성화 시켜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기대할 수 있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심혈관 질환 및 성인병 예방

활성산소로 인한 염증으로 혈관 손상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혈압이 높아져 발생할 수 있는 심혈관 질환과 성인병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항암 작용

암 역시 활성산소나 만성염증으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염증으로 발생할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암에 대한 항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 여성 암, 장 관련 암에 특화되어 있다고 하네요.

3. 혈압 조절

프테로스틸벤 영양제를 섭취 할 경우 혈압이 낮아 졌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다만 혈압을 떨어트리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프레로스틸벤 함류량이 많은 제품을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4. 만성 간질 환 개선

간은 우리 몸에서 독성을 해독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몸에서 과도하게 염증이 발생하면 간 역시 손상을 입게 됩니다. 이때 프테로스틸벤을 꾸준하게 섭취 하면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치매 예방

치매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 성분이 염증이 발생할 경우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프테로스틸벤을 섭취 하면 염증 수치를 낮춰 주기 때문에 치매 예방에도 유의미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 시 이렇게 다양한 질환들을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테로스틸벤입니다.  권장 하루 섭취량은 50~ 100mg 이고 최대 250mg 까지 섭취가 권장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와파린 등 항응고제와 같이 섭취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추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닥터머콜라 케르세틴 앤 프테로스틸벤 어드밴스드 캡슐
2. 소스 내츄럴스 프테로스틸벤
3. 켈리포니아 골드 CGN 프테로스틸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글]

오메가3 효과 이제 혈압측정 안무서워요.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대박 ‘이것’ 까지?

위에 좋은 과일, ‘이것’을 매일 2개씩만 드세요!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