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낮추는 영양제 ‘이것’ 하나만 챙기세요.

이미 우리나라 10명 중 3명이나 고혈압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고혈압은 매우 흔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혈압 이 흔하다고 해서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혈압으로 인해 각종 질병이 발생하고 심하면 갑자기 사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고혈압 관리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것’ 하나만 챙겨도 고혈압을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 혈압 낮추는  영양제 를 소개 해드립니다.

소개 해드리는 영양제는 이미 고혈압으로 약을 드시는 분들의 약에 대한 의존도를 낮춰주고 고혈압 발생을 미리 예방 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고혈압이 생기는 이유

고혈압은 질병 때문에 발생하기도 하고 질병이 없는데도 이유 없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는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원인을 알 수 없는 고혈압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겁니다.

원인을 추정해보면 스트레스, 노화, 호르몬 변화, 영양소 부족 등으로 생길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고협압은 유전적 영향도 받기 때문에 가족력이 있는 경우 발생하기도 합니다.

혈압에 좋은 성분 ‘이것’

이미 발생한 고혈압을 낮춰주고 고혈압 발생을 예방 할 수 있는 성분은 피크노제놀 입니다.

피크노제놀 은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식물성 항산화 성분입니다. 1980년대 부터 연구가 되어 수많은 임상시험과 연구 결과가 증명한 혈압에 좋은 영양소 입니다.

국내에서도 항산화 및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미 허가를 받았습니다.

피크노제놀 효능 효과

피크노제놀을 먹었을 때 기대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혈액 순환 개선

항산화 작용으로 혈전을 억제하고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고 혈액순환을 개선 시킵니다. 또한 혈액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고지혈증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2. 고혈압 개선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관을 수축 시키는 인자를 감소 시켜 혈압을 낮춰 줍니다. 임상 시험 결과 피크노제놀을 섭취 시 기존 혈얍약의 용량을 30%나 감소 시켰다고 합니다.

3. 혈관 강화

피코노제놀은 혈관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해 혈관 건강을 개선 시킵니다. 혈관이 건강해지면서 하지 부종과, 하지 순환 장애도 개선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염증 수치 감소

체내 염증 수치를 낮추어 손목이나 무릎 염증을 개선 시킵니다. 염증 수치가 낮아지면서 만성 염증이나 통증이 개선 됩니다. 또한 면역력을 강화시켜 천식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5. 인지능력 개선

혈관 건강 좋아지고 혈액 순환이 좋아지면서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능력을 개선 시킵니다.

혈압 낮추는 영양제 추천

피코노제놀의 섭취 용량은 100mg 이내 정도 섭취 하시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섭취 시점은 식사와 상관없이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피코노제놀 영양제는 해외 직구 제품과 국내 제품이 있습니다.

추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헬시오리진스 피코노제놀
2.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3.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4. 라이프익스텐션 아테리얼프로텍스 피크노제놀

섭취 시 주의사항은 오히려 저혈압이신 분들은 섭취를 피하시고 특히 혈전약을 먹고 있는 분은 피하셔야 합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글]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당뇨에 좋은 영양제 ‘이것’ 꼭 확인하세요.

위에 좋은 과일, ‘이것’을 매일 2개씩만 드세요!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