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인터넷 구입 하는 방법 (해외직구 X)

탈모약 프로페시아 가격이 워낙 비싸다 보니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통해 약을 구매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해외 직구를 통한 탈모약 같은 전문 의약품 구매는 불법입니다. 바뀐 약사법으로 인해 2022년 7월 21일 부터 해외 직구 판매자 및 구매자 모두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외 직구도 막히고 어쩔 수 없이 비싼 정품약을 구매 해야 할까요? 정답은 카피약에 있습니다.

예전에야 탈모약 특허로 인해 카피약들이 없었지만 현재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특허가 만료되면서 수많은 프로페시아 카피약들이 출시되고 있고 앞다투어 가격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

 

특허가 만료되면서 국내 제약사들이 앞다투어 프로페시아와 동일한 성분의 탈모약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카피약이라고 해서 정품 프로페시아 대비 효능 효과가 더 떨어진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카피약들은 모두 동일 성분, 용량으로 만들어지고 있고 국내에 몇 안되는 제조 설비에서 같은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뭐 거의 이름만 다르고 동일 약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수 많은 약들 중에 가장 저렴한 것을 찾는 것 뿐입니다.

탈모약 구매 방법

탈모약은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 의약품 입니다. 피부과, 비뇨기과, 내과 등 병원을 통해 처방전을 받고 약국을 통해 구입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병원 마다 처방전 가격이 다르고 약국에서 취급하는 탈모약 종류도 매우 한정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번 가격이 다르고 비용도 생각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직접 병원과 약국에 가지 않고도 가장 저렴한 카피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프로페시아 인터넷 구입 하는 방법

이제는 직접 병원에 찾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온라인 원격 진료 서비스를 통해 탈모약 처방 및 약까지 한번에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탈모약 원격 진료 앱 입니다.

프로페시아 인터넷 구입 방법

홀드, 굿닥, 나만의 닥터, 닥터나우, 올라케어, 모비닥 등 수도 없이 많은 어플들이 있습니다. 이 앱들을 이용하면 온라인 비대면으로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처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처방 받은 처방전을 이용해 직접 약국에서 약을 구입할 수 도 있지만 약까지 한번에 택배로 배송 시킬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배송 서비스를 꼭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주변 약국에 가보면 취급하고 있는 탈모약 종류가 매우 한정적이다보니 원하는 탈모약을 구입하기가 힘듭니다.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어차피 카피약 들은 모두 동일 성분으로 만들어진 약이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저렴한 약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행히 이런 원격 진료 서비스들에서는 프로페시아 카피약 들 중 가장 조렴한 약을 직접 택배로 보내주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별로 힘들이지 않고 처방전과 약 구입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래는 제가 실제로 홀드 앱을 통해 프로페시아 카피약 모나드정을 처방 받은 과정을 기록한 글입니다. 실제 구입 시 들어간 비용까지 자세히 기록 해 두었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이제는 불법 해외직구도 하지마시고 정정당당하게 탈모약을 구입하세요.

 

홀드 탈모약 비대면 처방 후기

 

[이어지는 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