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가격 및 카피약 인기 순위 확인

프로페시아 가격 및 카피약 판매 가격입니다. 현재 약국에서 판매 중인 최저가 기준 판매가 입니다. 가격 정보는 온라인 비대면 탈모약 처방 서비스 ‘Hold’ 어플 및 종로 성지 약국 가격을 참고 했습니다.

프로페시아 가격 및 카피약 가격

 

피나스테리드 계열가격 (1정당)
피나프로스정1mg350원
모나스타정1mg380원
피나원정1mg400원
미노페시아정1mg450원
피나스테리드정1mg500원
알로스칸정1mg550원
헤어그로정1mg550원
모모페시아정1mg780원
프로스카정1mg800원
프로페시아정1mg1,640원

프로페시아정이 오리지널로 여전히 가격이 가장 비쌉니다. 나머지 카피약들은 최저가 350원부터 가격대가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판매중인 카피약들은 판매회사만 다를 뿐 제조하는 곳은 국내 5곳 중 한곳으로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약 성분 및 효과는 모두 동일 합니다.

고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모나스타정을 6개월분 처방 받아 먹고 있습니다.

실제 탈모약 처방전 가격 및 약값

실제로 지출한 탈모약 처방비 및 약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대면 탈모약 온라인 서비스 홀드 기준 6개월 처방비 5,000원 + 모나스타정 6개월(180정) 68,400원 으로 총 73,400원이 들어가고 약을 택배로 배송 받을시 택배비가 4,000원 별도로 추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홀드 탈모약 처방 방법을 참고 하세요. () ()

2 thoughts on “프로페시아 가격 및 카피약 인기 순위 확인”

  1. 안녕하세요 본 포스트를 읽고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본문가 같이 저도 모나스타정6개월치 처방을 받았는데요.
    근처 약국에서는 모나스타정을 도저히 구할수가없네요;;

    혹 처방 받으신 약국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응답
    • 탈모약 카피약이 워낙 많다보니 근처 작은 약국들은 구하시는 탈모약이 없는 경우가 많아요. 모나스타정 처럼 가장 저렴한 카피약을 오프라인에서 구하려면 종로쪽 보령약국 이런 쪽으로가셔야해요. 주변 약국에서 혹시 구해주실수 있는지 물어보면 구해주시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 써둔것처럼 홀드 어플 등으로 온라인 비대면 처방 받아서 약도 택배로 받는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