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1200 효능 관절에 좋은 이유

우리나라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환자의 수는 2019년 기준 296만명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암 다음으로 국민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 질환 2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피하고 싶은 질환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비만, 과도한 운동 등으로 인한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 빠른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이란?

콘드로이친 은 관절, 연골, 뼈, 힘줄, 각막 등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 성분으로 주로 관절 연골에 수분과 영양소를 공급하고 연골을 분해하는 효소를 억제하는 기능을 합니다. 콘드로이친 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에서 감소되기 때문에 꼭 외부에서 섭취를 해주어야 연골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40대가 되면 절반, 70대가 넘어가면 거의 소멸 수준이 되기 때문에 40대 이전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콘드로이친 결핍시 증상

콘드로이친 이 줄어들게 되면 연골이 약해지게 되어 외부 충격을 흡수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관절 통증, 시림, 염증 등의 질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연세 드신 분들이 관절 질환을 앓게 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지만 콘드로이친 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이런 증상들을 충분히 완화 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연골은 한번 망가지면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심할 경우 인공관절 수술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절 건강을 챙기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콘드로이친1200 효능 효과

통증 억제
임상 실험 결과 콘드로이친 3개월 섭취 시 45% 이상 관절 통증이 줄어들었습니다.

관절 간격 개선
콘드로이친 섭취 시 연골의 마모 증상을 감소 시켜 관절 간격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연골 보호
콘드로이친의 꾸준한 섭취로 연골에 수분과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고 연골의 마찰력을 감소 시켜 연골의 마모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결국 콘드로이친1200 효능 은 연골이 다 상하기 전에 연골의 소모를 미리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콘드로이친 섭취 시 부작용

콘드로이친1200 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1200 mg 입니다. 권장량 보다 과도하게 섭취해봐야 설사 및 복통을 겪을 수 있으니 적정량을 오랫동안 꾸준히 섭취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래는 제가 부모님께 선물해드린 콘드로이친1200 제품입니다. 제품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골랐는데 부모님도 만족해 하셔서 추천 드립니다.

최저가 확인

[관련 글]

▶퇴행성 관절염 보스웰리아 효과◀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