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캔디 추천 이유

프로폴리스 는 벌통에서 소량만 채취할 수 있는 천연 항생제꿀벌이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를 혼합해서 만들어진 물질입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플라보노이드와 여러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벌꿀이 오래 두어도 상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오래도록 외부 세균이나 곰팡이로부터 썩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프로폴리스 섭취 시 기대할 수 있는 주요 효능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효과


항균 효과

항암 효과

항산화 효과

면역증강 효과

구강항균 효과

프로폴리스 구매 및 섭취 팁

프로폴리스 제품의 종류는 액상, 스프레이, 캔디, 캡슐 형태로 다양한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 선정 시 각 효능에 맞는 사용 용도를 생각해서 구매하시면 효과를 보는데 도움이 됩니다.

요즘 방송에도 자주 나오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은 프로폴리스가 구강항균 효과가 있는 점을 이용한 제품입니다. 평소 구강 염증 등으로 입에서 냄새가 나는 분들이 입안에 뿌려주면 항균 작용으로 구강 건강을 회복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형태는 캔디 형 제품입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꾸준히 섭취 해야 효과를 잘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이라고 생각하면 괜히 먹기 싫고 까먹기 일수 인데요. 요즘 나오는 프로폴리스 캔디 제품들은 영양제라기보다 평소 간식처럼 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편하게 접할 수 있고 먹기도 좋은 제품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꿀이 포함되어 있어 목이 칼칼하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다양한 맛으로 출시가 되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는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구매 시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 중 하나는 바로 원산지 확인 입니다. 꿀벌이 만들어내기 때문에 꿀벌 서직지가 매우 중요한데요. 브라질, 뉴질랜드, 호주 등 청정 국가에서 생산된 프로폴리스 제품인지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프로폴리스 섭취 시기는 식후 복용을 추천합니다. 체내 활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 하기 위해서는 식후 복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단, 섭취 시 주의 사항으로는 천식이 있거나 꽃가루, 벌, 꿀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섭취하시기 전에 꼭 의사와 상담을 받는 등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래는 제가 자주 먹는 가성비 좋은 프로폴리스 캔디 제품을 하나 추천 해드립니다. 이 기회에서 프로폴리스 드시고 더 젊어지세요~!

최저가 확인

[관련 글]

▶글루타치온 필름으로 섭취 해야하는 이유◀

▶퇴행성 관절염 보스웰리아 효과◀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