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이것’ 으로 종결

가뜩이나 먹어야 할 영양제도 많은데 비타민 종류는 왜 이렇게 많은지 이것저것 챙겨 먹기도 너무 힘이 듭니다. 이럴 때는 종합비타민 영양제로 한방에 비타민 섭취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약국에서만 판매 중인 괜찮은 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해 드리니 여러 제품 드시지 마시고 한번에 해결 하세요.

약국 종합비타민 추천

아래 소개 해드리는 제품은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그만큼 품질 관리가 잘되고 있고 영양 성분 함유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 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40대 이상 분들은 꼭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1. MIA 엔비골드

이 제품은 철,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등 미네랄 성분 및 필수 아미노산 성분이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40대 이상 분들이 자양강장제로 드셔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약국에서만 판매가 되기 때문에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대는 다른 종합비타민보다 조금 비쌉니다.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하루 6알 씩 섭취 하시면 됩니다.

2. 유한양행 메가트루골드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활성형 비타민B군이 포함되어 있고 마그네슘, 아연, 구리, 셀레늄, 망간 등 미네랄 성분도 잘 들어 있습니다. 또한 관절 연골의 주요 성분인 콘드로이친 이 함유 되어 있어 40대 이상에서 섭취하면 좋습니다. 작은 알약 형태로 드시기도 편합니다.

3. 녹십자 센타민 프로

위 제품보다 최근에 출시된 제품 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잘 들어 있는 제품이라 무난하게 드시는데 좋습니다. 또한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 처음 종합 비타민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특징으로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100mg 과 50mg 으로 적절한 배합량이 포함되어 있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알약 형태의 제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선택 기준
50대 이상 이시면 다양한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MIA 엔비골드 제품을 추천 합니다.

그냥 나는 한번에 많은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다 하시는 분은 함류량이 많고 밸런스가 좋은 유한양행 메가트루골드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미리미리 건강을 좀 챙기고 싶어서 일찍 비타민영양제를 찾으시는 분은 녹십자 센타민 프로 제품을 드시면 좋습니다.

추가 – 해외직구 종합 비타민 추천

요즘은 오히려 해외 직구 종합비타민이 함류량이 높고 질도 좋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괜찮은 해외 종합비타민 제품도 몇 가지 소개 해드립니다.

 

1. 쏜리서치 기초 영양소 (ThorneResearch basic nutrients)
2. 마이카인드 유기농 멀티비타민
3.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4. 슈퍼뉴트리션 슈퍼 이뮨 멀티비타민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글]

당뇨에 좋은 영양제 ‘이것’ 꼭 확인하세요.

오메가3 효과 이제 혈압측정 안무서워요.

공복혈당 내리기 3가지 방법 추천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