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이오닉6 포토 알아보는 디자인

2022 아이오닉6 포토 가 공개 되었습니다. 공개된 티저를 통해 차량의 디자인이 완전히 공개 되었습니다.

과연 아이오닉6가 어떤 디자인 철학으로 만들어 졌는지 공개된 사진들로 알아 봤습니다.

 

아이오닉6-전면-후면-디자인

 

2022 아이오닉6 포토 로 보는 디자인 철학

 

아이오닉6는 기술과 미학의 감성적 융합의 디자인으로 도심 속 나만의 안식처를 제공해줍니다.

 

  1. 전동화 시대의 새로운 유선형 디자인 유형 ‘Electrified Streamliner아이오닉6-유선형디자인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유선형 곡선의 스트림라이너 디자인으로 심미적 아름다움과 기능적 효율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2. 자연의 강돌을 떠올리게 하는 깨끗하고 풍성한 볼륨감아이오닉6-파라메트릭-픽셀-디자인

    측면부의 곡선은 공기역학적이면서 단순하고 감각적인 풍성한 볼륨감을 표현하고 있어 마치 강돌과 같은 순수한 조형미를 떠오르게 합니다.

  3.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는 파라메트릭 픽셀아이오닉6-돔형실내공간

    아이오닉5에 적용된 파라메트릭 픽셀이 아이오닉6의 전면과 리어 스포일러 등에 700개 이상 적용되어 아이오닉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해줍니다.

  4. 나만의 은신처가 되어줄 돔형의 실내 공간아이오닉6-실내디자인

    미래 모빌리티 테마 ‘인사이드 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중심의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누에고치를 연상시키는 코쿤 형태는 탑승객의 편안한 은신처와 자유로운 활동 공간을 제공합니다.

  5. 탑승공간에 감성을 더해주는 듀얼 컬러 앰비언트 무드램프아이오닉6-앰비언트라이트

    듀얼 컬러 엠비언트 무드램프는 상단과 하단 각기 64가지로 도합 4,096가지 색 조합을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어 기존 단색 대비 심미적 감성적으로 풍부한 경험을 하게 해줍니다.

  6. 친환경 소재로 완성된 의식이 있는 공간아이오닉6-친환경소재-실내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전동화 시대에 걸맞은 환경을 보살피는 의식이 있는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2022 아이오닉6 출시일

아이오닉6는 IONIQ 6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통해 공식 공개 됩니다.

일정 : 2022. 07. 14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라이브 중계 : www.ionq6.hyundai.com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