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샴푸 후기 추천 이유 5가지

탈모약을 10년째 복용하면서 탈모샴푸도 이것저것 정말 많이 사용해 왔고 현재는 라보에이치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제품을 사용하면서 나름대로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탈모 샴푸를 선정할 때는 아래 5가지 항목에 부합하는 제품을 고릅니다.

1.안전한 성분인가?

2.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

3.두피 개선 효과

4.머리카락 뻣뻣함 감소

5.머리카락 빠짐 감소 효과

라보에이치-탈모샴푸-사진

라보에이치 샴푸 추천 이유 5가지

안전한 성분인가?

라보에이치 탈모 샴푸는 우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정식 탈모 샴푸입니다. 녹차 성분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두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카페인이 함유 되어 두피를 개선시키고 모발 형성을 촉진시켜 탈모 증상을 완화 해줍니다. 특히 합성 계면활성제나 실리콘 오일이 사용 되지 않아 두피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게 해줍니다. 출산 후 모유 수유하는 산모들도 써도 될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

샴푸의 본질은 두피와 머리카락의 노폐물을 깨끗 히 씻어내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능성 샴푸라고 해도 이부분이 채워지지 않으면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라보에이치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임에도 풍부한 거품과 왁스와 스프레이를 써도 강력한 세정력으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두피 개선 효과

탈모가 시작되면 아무래도 두피 건강이 가장 신경 쓰이게 됩니다. 두피에는 머리카락이 자라라는 모공도 있기 때문에 두피와 모공이 건강해지면 아무래도 머리카락이 덜 빠지게 됩니다. 녹차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성분들로 모근강화, 두피진정, 머리카락 보습효과까지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리를 감고 나면 쿨링 감이 가득해 상쾌한 개운함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사용하면 할수록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듭니다.

머리카락 뻣뻣함 감소

몇몇 탈모 샴푸들은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카락이 뻣뻣해 지는 경향이 있어 오히려 추가로 트리트먼트를 써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보에이치 샴푸는 거품도 잘나고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져 별도 트리트먼트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샴푸만으로도 머리가 부드러워져 손질하기 편했습니다.

머리카락 빠짐 감소 효과

탈모 증상 완화 샴푸인 만큼 효과는 어느정도 있어야 합니다. 라보에이치 샴푸는 사용 6주 정도가 경과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체 인체 시험 적용 결과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67% 감소 되었고, 모발의 거칠기도 18%가 감소되었습니다. 또한 정수리 머리카락의 볼륨감도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샴푸 시 머리카락 빠지는 양이 줄어 줄기도 했고 머리카락 떡 짐 현상이 많이 줄어들어 볼륨감도 좀더 오래 유지 되는 것 같습니다.

탈모예방에 좋은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그래서 사? 말아?

라보에이치 샴푸를 직접 써보면서 두피 상태가 많이 좋아지고 머리카락에도 힘이 더 생기는 것 같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효과가 조금씩은 있다고 하니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합니다. 탈모와의 싸움은 어차피 장기전으로 지치지 않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구매전에 다른 분들 후기가 궁금하면 아래 한번 살펴보시고 결정하세요.

라보에이치 샴푸 사용 후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