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대박 ‘이것’ 까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에는 피부 건강 뿐만 아니라 혈관 건강, 관절염 및 골다공증 완화, 골밀도 증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콜라겐은 혈관의 주성분으로 콜라겐이 부족하면 혈관이 딱딱해고 혈전이 쌓이게 됩니다. 이때 콜라겐이 혈관 속 상처를 수리하고 탄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겨울철 어르신들 혈관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이때 콜라겐을 드시면 혈관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몸 속 콜라겐이 부족하면 골다공증 및 관절염이 발생할 확률도 올라 간다고 합니다. 실제로 무릎 관절염을 앓고 있는 노인들 100명을 대상으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을 24주간 섭취 하게 하였더니 관절 통증이 개선되고 이로 인해 신체 활동도 좋아 졌다고 합니다.

콜라겐은 골밀도도 상승시켜 줍니다. 연구결과 콜라겐 수치가 떨어진 완경 후 여성 분들을 대상으로 콜라겐을 섭취하게 하였을 경우 골반 대퇴경부 및 척추의 골밀도가 상승하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를 먹어야 하는 이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은 일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좋습니다. 입자 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 소화 과정에서 손실이 적고 위장에서 파괴가 덜 됩니다. 때문에 몸속에 더 빠르게 흡수가 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흡수가 잘 될 수록 전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 실험에서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을 섭취 시 24시간 안내 피부, 골막, 연골, 뼈, 골수 등에 도달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 젊은 분들이 드셔도 좋고 전신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부모님이 드셔도 좋습니다.

주름 개선 : 피부 건강
강력한 흡수율 : 전신 건강

콜라겐은 섭취 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안전한 제품을 고르는 방법과 섭취 시 주의할 점은 아래 글을 확인 해주세요.

▶나만 모르는 저분자 콜라겐 고르는 법 (필수 확인)◀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