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무료 작명소 추천 (가장 유명한 곳)

아이가 태어나거나 개명을 할 때 작명소를 이용해서 좋은 의미를 가진 이름을 알아 보곤 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작명소에서는 보통 20~30만원이 넘는 비용을 들어가기 때문에 선뜻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무료 작명소 를 이용하면 비용 부담 없이 내가 원하는 이름을 고를 수 있습니다. 많은 인터넷 무료 작명소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한 곳을 소개 해드립니다.

인터넷 무료 작명소

 

아래는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이름 순위를 나타낸 표입니다.

2022년-인기-이름-순위

많이 선택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이름이라는 뜻이기도 한데요. 좋은 이름 이란 출생사주의 음양오행을 보완하고 발음과 부르기 좋은 이름을 말합니다.

작명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명의 원리 설명

무료 작명 하는 방법

한자이름-추천 서비스

먼저 성씨를 입력하고 한자 변환을 통해 본인의 성씨 한자를 선택 합니다. 그리고 생년월일 등 정보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면 다음과 같은 추천 이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자-이름-추천 리스트

추천 이름에서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하고 조회를 누르면 이름과 사주에 맞는 추천한자를 보여 줍니다.

한자-이름-추천-결과

원하는 이름이 정해지면 이름풀이 를 통해 얼마나 좋은 이름인지 점수를 확인 해 볼 수 도 있습니다.

이름풀이-결과 화면

생각보다 다양한 이름을 추천해줘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었습니다. 알지 못했던 좋은 뜻의 한자들도 추천해줘서 의미가 있는 이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해당 무료 작명소 사이트는 아래에 첨부 해드립니다. 괜한 비용 들이지 마시고 인터넷 무료 작명소를 통해 좋은 이름 골라 보세요.

 

▶무료 작명하러 가기

 

[관련 글]

농협운세 2023 계묘년 검은토끼해 무료운세 확인

신한운세 2023 검은토끼해 (계묘년) 무료운세 보기

삼성생명 운세 2023 무료 보기 (계묘년)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