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교육원 모음 (가까운 교육기관 찾기)

요양보호사 자격증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자 자격증은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일정시간 이상 교육을 이수 해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론, 실기, 실습까지 모든 교육을 잘 습득 하기 위해서는 잘 갖춰진 커리큘럼과 좋은 강사진이 있는 곳에서 수업을 수강 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현재 국내 요양보호사 교육원 의 숫자는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 괜찮은 곳들의 리스트를 정리 했으니 전부 확인하시고 상담도 받아 보시고 선택하세요.

아직 요양보호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글을 먼저 보시고 교육기관을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요양보호사의 모든것

요양보호사 교육원 리스트

 

*이름을 누르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1. 한국요양보호사교육원

2008년 개원해 지금까지 수많은 교육생을 배출한 교육기관 입니다. 서울시 지정 제23호 교육원으로 마포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간반 / 야간반 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시간대 선택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내일배움카드 를 이용한 국비지원으로 수강 가능합니다.

2. 케어닥요양보호사교육원

서울 삼성동 본원과 목동, 종암동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규모가 있는 교육기관입니다. 시험 준비 뿐만아니라 다양한 현장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일체형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케어닥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 하면 업계와 연계해 취업까지 지원 해주고 있습니다. 커리큘럼은 주간반, 야간반, 주말반 3개로 운영되고 있어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3. 새빛요양보호사교육원

서울시 지정, 고용노동부 계좌제 교육기관으로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립된지 14년 이상 되었고 5천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한 기관으로 믿을만한 교육기관입니다.

주간 / 야간 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부설 기관으로 소망노인재가복지센터, 강동실버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자격증 취득 후 취업 연계도 가능합니다.

4. 토브요양보호사교육원

서초점, 송파점, 광진점, 중구점 4개 지점이 있어 접근성이 용이 합니다. 서울시 정식 지정교육기관으로 최첨단 교육시설과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니다.

역시 합격 후 취업지원까지 해주니 자격증 취득부터 일자리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줌을 통한 원격 온라인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5. 연세요양보호사교육원

세종시에 위치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특이하게 간호조무사 학원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여유가 되시면 두 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 최고 요양보호사 양성과 각 시설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역할을 할 수 있는 실무 중심형 인재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는 교육원입니다.

 

그 밖에 지역별 요양보호사 교육기간 검색은 아래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요양보호사 교육원 찾기

 

[관련 자격증]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관련 자격증 총정리

▶사회복지사 2급 학점은행제로 취득하는 방법

▶주택관리사 국비 전액 무료 교육 취득 가능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2022년 33회 시험 접수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