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사고접수 직통 전화번호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긴급 출동 및 사고접수 전화번호 안내 입니다.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긴급상황 발생시 근처 가까운 출동기사님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긴급출동을 요청하면 휴대폰 발신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기사님이 배정되어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

 

  1. 사고출동
    –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서비스 제공
  2. 고장출동 (연간 6회 무상 출동 지원 단, 비상급유는 연 2회로 제한)
    – 비상구난 :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과의 충돌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 정비소로 견인
    – 비상급유 : 연료가 완전히 소진 시 3리터까지 급유 (LPG 또는 전기차의 경우 10km 이내 충전소로 견인)
    – 배터리충전 :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 스페어타이어 교체 또는 펑크 부위 1개에 한해 무상 수리
    – 잠금장치 해제 : 차량이 잠겼을 경우 잠금장치 해제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아래 고객센터 직통번호로 전화 후 해당 번호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되고 있습니다.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 1588-5114
  • ARS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사고출동)
  • ARS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추가로 자동차 보험료는 매년 갱신하기 때문에 할인 할증에 매우 민감합니다.

2023년 자동차보험 주요 변경사항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꼭 확인하시고 보험료 할인 받으세요.

▶2023년 자동차보험 주요 변경사항 (사고처리)

▶자동차 보험료 할증기준 운전자라면 필수 확인!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받는 방법 – 할인 할증 제도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