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페린 다이어트 효능 좋은 이유

락토페린 다이어트 라고 들어보셨나요? 락토페린 은 사람과 젖소의 초유에 가장 많이 들어 있는 항바이러스, 항균성을 띤 물질을 말합니다. 신생아가 태어나면 가장 먼저 섭취하는게 바로 초유 입니다. 락토페린이 가득 함유된 초유를 섭취하게 되면 신체 내에서 철분과 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바뀌고 체내 세균 증식 억제 및 항균 작용을 하게 됩니다. 최근 락토페린 을 섭취할 경우 이러한 면역력 강화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게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락토페린 다이어트 를 하고 있습니다. 락토페린 섭취 시 기대할 수 있는 효능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락토페린 효능 효과

면역력 강화

사실 락토페린의 주요 기능은 면역력 강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22년 4월 27일 연구 저널에 따르면 락토페린 섭취 시 전신 염증 증상 감소, 면역기능 개선, 호흡기 질환 발병률 감소 등의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효과

락토페린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1일 300mg 을 꾸준히 섭취해야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섭취 시 내장지방의 합성을 억제하고 반대로 지방 연소 작용을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단순히 체중 감소 뿐만 아니라 인슐린 저항 성 및 췌장 기능 장애를 개선해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내장지방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임상 실험을 통해 20대 ~ 60대 아시아인 26명을 대상으로 하루 300mg 락토페린을 8주간 섭취하게 했더니 체중, 내장지방,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내장 지방은 평균적으로 14.6㎠ 감소, 체중은 1.5kg,  허리둘레 4.4cm, 엉덩이 둘레 2.6cm 가 감소해 신체 전반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활성산소 제거

락토페린을 섭취할 경우 신체 내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활성산소가 줄어들면 신체 내 염증 수치가 감소하고 염증을 일으키는 각종 감염증을 예방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임산부의 철분 흡수에 도움

락토페린은 철분과 결합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산부가 락토페린을 섭취 할 경우 장에서 철분 흡수를 증가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기에 임신 기간 중 빈혈로 고생하는 산모의 경우 락토페린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미용에 도움

임상 실험 결과 락토페린을 섭취하거나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경우 여드름과 염증, 건선 등 피부 질환을 감소 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락토페린 성분이 여드름 등을 유발하는 박테리아의 철분 농도를 감소 시켜 치료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이번에 저도 와이프에게 스키니랩 락토페린 제품을 선물 했습니다. 제품이 정말 많아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 했지만 스키니랩 락토페린 다이어트 제품을 먹기 시작하고 몸이 가벼워진 느낌을 받는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하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최저가 구매 링크 남겨드리니 한번 보시고 꼭 드셔보세요~!

최저가 확인

[관련 글]

▶글루타치온 필름 으로 섭취 해야하는 이유◀

▶퇴행성 관절염 보스웰리아 효과◀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