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그늘막 텐트 추천 5가지

햇빛이 강한 여름철에는 그늘막 텐트가 필수 입니다. 공원이나 해변가에서 자외선을 차단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나들이를 자주 간다면 하나 준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늘막 텐트는 일반 텐트보다 작고 가벼워 설치와 해체가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과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나들이시에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보통 설치가 편한 원터치형과 직접 폴대를 결합해야 하는 설치형 제품으로 나뉩니다. 각 제품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비교는 필수 입니다.

현재 출시 되어 있는 그늘막 텐트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좋은지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제 경험상 너무 비싼 제품까지는 필요 없고 사용하기 좋고 편한 가성비 상품으로 하나 준비하시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사용하거나 많이 비교 했던 상품들입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하나 장만하세요.

가성비 그늘막 텐트 추천 5가지

 

1. 패스트캠프 베이직3 PLUS 원터치텐트

펼치기만 하면 완성되는 원터치 텐트 제품입니다. 원터치텐트 중 가장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3~4인 용으로 하나 구비해두면 공원 등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알뜨리 피크닉 원터치 텐트

이 제품도 원터치 제품이지만 돗자리로 활용이 가능한 익스텐션이 포함되어 있어 간단한 피크닉에 활요하기가 매우 좋은 상품입니다. 그늘막 텐트 + 돗자리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이번 제품은 원터치 제품이지만 5인 이상이 사용 가능한 특대형 텐트입니다. 여러명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4.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메가스위트 + 가변익스텐션

이 제품은 텐트에 확장 가능한 익스텐션 (그늘막) 까지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햇빛이 강한 익스텐션으로 그늘을 더 만들 수 있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5.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베이직3 PLUS+

3~4인용 원터치 텐트로 파란색 계열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상품입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여름철에는 그늘막도 필요하지만 야외 활동시에는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선크림을 잘 바르는 것입니다. 백탁 현상 없는 선크림 제품을 추천해드리니 꼭 확인하세요.

▶백탁 없는 선크림 추천 5가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