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가습기 추천 (스테인리스 99.9% 살균)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가습기를 다시 꺼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매년 가습기를 사용할 때마다 가습기에 증식하는 세균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특히 몇 년 전 발생한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인해 가습기에 대한 신뢰성도 바닥을 쳤기 때문에 가습기 선택에 더욱더 신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가습기 선택의 고민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케어팟 가습기 제품 때문인데요. 기존 가습기들에서 아쉬웠던 점들이 많이 개선된 제품이라 세균 증식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가 왜 좋은지 기존 가습기들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정리 해봤습니다.

기존 가습기들의 문제점

예전에는 가습기의 세균 번식을 막기 위해 가습기 살균제 등을 사용 했습니다. 그러다가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터지면서 아예 가습기를 분해해서 세척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들이 출시 되기 시작 했습니다.

 

밤새 사용할 수 있도록 수조 크기도 커지고 살균제 없이도 세균 걱정이 없는 제품의 수요가 폭발 하기 시작 했는데요. 그래서 최근 제품들을 살펴 보면 전부 물통을 분리해서 개별 세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둔 제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제품들이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하다 보면 물때가 끼고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물론 세균 증식에서도 완전히 자유롭지 못했지요.

그래서 개선된 모델이 수조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스테인리스를 사용하면 열을 가해서 살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세균 증식을 어느 정도 막아 줄 수 있었죠.

하지만 수조가 분리가 되지 않고 분사구는 그대로 플라스틱 소재가 사용 되는 제품들이 많아 세균 문제가 완전히 해결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추천 이유

그래서 최근에 출시된 제품이 바로 케어팟 가습기 입니다. 케어팟 가습기는 출시가 되자마자 진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앞서 이야기한 단점들을 거의 극복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케어팟 가습기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테인리스 수조 사용
2. 수조를 가열하여 살균
3. 초간단 분리 세척
4. 밤새 지속 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
5. 기존 제품 대비 스테인리스 사용이 늘어남

가습기는 구조가 단순하면 할수록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디자인 설계는 밥솥과 비슷합니다. 단순한 설계로 사용성이 매우 편리 합니다. 뚜껑부터 수조까지 전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세균 번식에서 자유롭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가열 살균을 통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병원균을 살균합니다.

스테인리스 수조, 수조 커버, 진동자 전부가 간편하게 분리가 되기 때문에 깨끗하게 세척도 가능합니다. 또한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리스 사용 범위를 늘려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을 원천적으로 줄였습니다.

결론

기존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물때, 냄새, 세균 때문에 고생하셨던 분들이면 꼭 케어팟 처럼 스테인리스 수조에 가열식 가습기 제품을 구매 하시면 훨씬 낫습니다. 물론 가격대가 10만원 중반 ~ 20만원대로 조금 있긴 하지만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대 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저렴한 제품으로 사서 한 철 사용하고 버리고 또 사고 하는 게 훨씬 낭비입니다. 또 너무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찝찝한 기분을 계속 가지느니 안전한 제품을 사서 마음 편하게 사용 하시는 게 좋겠죠?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면 꼭 케어팟 같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최저가

 

[관련 글]

통신3사 vs 알뜰폰 선택 기준 정해드립니다.

알뜰폰 요금제 가장 저렴하게 쓰는 방법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