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추천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을 알고 있나요? 축 쳐지고 푸석푸석한 피부는 이제 안녕~ 엘라스틴과 콜라겐만 있으면 피부 탄력과 보습을 모두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에 70% 이상을 차지하면서 피부 탄력과 보습을 책임 지고 있는 필수 단백질 입니다.

하지만 이 콜라겐이 나이가 들어갈수록 사라져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탄력도 사라져가게 됩니다. 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엘라스틴!  엘라스틴은 콜라겐이 피부층에서 잘 버틸 수 있게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콜라겐과 뗄 수 없는 아주 중요한 필수 단백질 입니다.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1. 손상된 피부의 회복

2.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3. 피부 보습 효과

4. 피부 노화 방지

5. 탈모 예방 효과

엘라스틴 콜라겐 제품 고르는 방법

시중에 이미 콜라겐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 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이 좋은 제품을 고르는 방법은 딱 두가지만 따져보면 됩니다.

  1. 엘라스틴 + 콜라겐을 같이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일 것
  2. 흡수율 84% 저분자 피쉬(어린) 콜라겐 성분일 것

궁합이 좋은 두 단백질이기 때문에 한번 같이 섭취 하는게 더 좋겠죠? 특히 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 보다 저분자 피쉬(어린) 콜라겐 단백질 제품으로 골라야 합니다.

왜냐하면 동물성 콜라겐은 고분자 구조로 흡수율이 2%대이나 피쉬(어린) 콜라겐은 저분자 구조로 무려 흡수율이 84%에 달하기 때문입니다. 딱 봐도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더 좋아 보이죠?

요즘 제품이 워낙 많다 보니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아래 링크로 가면 인기제품별로 다양한 리뷰를 확인 가능하니 한번 살펴보시고 더 늦기 전에 꼭 주문해서 시작하세요.

엘라스틴 콜라겐 추천 리뷰 보러가기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대박 ‘이것’ 까지?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 6가지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