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날짜 및 직구 쇼핑몰 추천

매년 11월 11일이 되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할인 행사광군제 가 시작 됩니다. 2009년 부터 시작된 대규모 온라인 쇼핑몰 할인 행사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를 넘어설 만큼 엄청난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일정은 여기에서 확인하시고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전 광군제를 통해 해외 직구 워밍업을 하시면 됩니다.

광군제 기간

 

광군제 할인 기간은 11월 11일 오전 12시 00분 ~ 11월 12일 오후 11시 59분 까지 진행 됩니다. 이미 광군제 할인 제품 가격은 10월 28일 부터 공개가 되었기 때문에 각 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사고 싶은 제품들의 가격을 확인하시고 예산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또한 각 쇼핑몰에서는 광군제 할인 쿠폰 코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선착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쿠폰을 미리미리 받아두세요.

광군제 기간에는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전후로 할인을 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할인율과 다양한 상품들로 일일 최대 매출이 100조가 넘었다고 하니 규모가 상상 할 수 없을 정도 입니다. 그만큼 잘 찾으면 좋은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광군제 기간에 직구에 도전해 볼만한 가치는 충분합니다.

광군제 기간에 필수로 방문해야 할 쇼핑몰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좋은 제품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광군제 필수 방문 쇼핑몰

1. 알리익스프레스

중국 직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쇼핑몰입니다. 알리바바 그룹 소속 온라인 쇼핑몰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이미 중국을 넘어 글로벌 쇼핑몰로 성장해 전세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하고 한국 신용카드 결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쇼핑몰처럼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 있습니다.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물건에 대한 다양한 상품평을 볼 수 있어 물건 선택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물품에 대한 문의도 한국어로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 쇼핑몰이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 입니다.

대체적으로 제품 가격들이 저렴하고 해외 배송비도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가기

2. 타오바오

타오바오 역시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국 최대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다 알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와는 다르게 중화권 사용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중국내 소기업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기 때문에 제품 가격들이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오바오에는 샤오미관이라고 샤오미 제품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하기 때문에 평소 샤오미 제품을 좋아시는 분이면 필수로 들려야 합니다.

타오바오 구매 팁을 드리면 쇼핑몰내 입점한 상점들은 등급이 매겨 지는데 이 등급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자들이 상점을 평가한 피드백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전에 상점에 대한 피드백을 참고하시면 훨씬 좋은 상품들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어 지원이 안되고 한국 직배송이 안되어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하는 곳들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한국어로 번역도 가능하고 배송대행지도 요즘은 좋은 서비스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구매 하는 데는 큰 지장이 되지 않습니다.

타오바오 가기

3. 텐마오

역시 알리바바 그룹 소속의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특징으로는 타오바오에 판매중인 제품 중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들로만 판매가 되는 쇼핑몰로 중국제품에 대한 불신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역시 중국 내수 쇼핑몰이라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한국어 번역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렴한 중국제품을 직구로 사고 싶지만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텐마오를 통해 구매 하시면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국관을 특별히 운영해서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텐마오 가기

 

[관련 글]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사항, 쇼핑몰 총정리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확인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