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푸드 글루타치온 이거 하나만 드세요.

글루타치온 은 우리가 아는 아미노산이 3중 구조로 결합해 있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섭취 하면 흡수가 되기도 전에 대부분이 위장에서 아미노산으로 분해가 되어버립니다.

이런 이유로 일부에서 글루타치온을 먹어봐야 효과를 보기 힘들다 라는 말이 나오는 건데요. 하지만 전부 분해가 되는 것은 아니고 일부가 소장에서 흡수가 되기 때문에 효과가 분명 있습니다. 실제로 먹는 글루타치온 영양제를 복용 후 혈중 농도가 올라간 것을 확인한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의 효능 효과를 간단히 알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효과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서 크게 두 가지 기능으로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단백질로서의 효능

글루타치온은 글라이신, 글루타민, 시스테인 3가지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입니다.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으로 몸속에서 손상 조직 재생, 에너지 공급 등의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민의 경우 손상된 몸속 점막의 회복 속도를 빠르게 해주고 시스테인은 간기능 개선, 탈모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산화제로서의 효능

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의 효과는 바로 항산화 작용입니다.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염증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 포화도를 균형 있게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피부의 노화 방지 및 주름 개선, 피부미백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여성분들이 꼭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루타치온 제품 추천

 

글루타치온은 경구 섭취 시 흡수율이 낮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원료와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추천 제품으로 는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입니다. 보통 1일 권장 섭취량은 200 ~ 1,800mg입니다. 나우푸드 글루타치온은 1캡슐에 250mg, 500mg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용량으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영양제는 장기 복용을 해야 효과를 꾸준히 볼 수 있습니다. 최소 4개월 이상을 드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가격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은 해외 직구 제품으로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그리고 나우푸드는 미국 브랜드로 철저한 생산 규정을 거친 제품이기 때문에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믿고 먹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250mg

나우푸드 글루타치온 500mg

 

[관련 글]

체지방 감소 영양제 8가지 총정리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이것’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순위

40대 이상 필수 영양제 단백질 보충제 추천

40대 남자 필수 영양제 6가지 + 주의사항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