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인사말 문구 추천 (감사인사, 새해인사)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하는 시기가 다가 왔습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와 새해 인사를 합니다.

올해도 좋은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표현할 수 있는 연말연시 인사말 문구를 준비 했습니다.

좋은 마음과 감사는 표현을 해야 알 수 있습니다. 미루지 마시고 그 동안 감사 했던 분들께 마음을 표현 하세요.

모두 따뜻한 연말 연시가 되시기 바랍니다.

연말연시 감사인사 문구

 

▶ 올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지난 1년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경기가 추운 날씨처럼 어렵지만 서로 토닥이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 한 해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마무리 하지 못했던 일이 있으면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해 이제는 모든 짐을 내려 놓으시고 편안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해 동안 부족했던 저를 항상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새해에는 더욱더 노력하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1년 동안 000님께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금보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 가장 큰 수익은 소중한 인연을 얻은 것입니다. 000님 덕분에 올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가 오는 새해에도 함께 웃을 수 있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쉬움이 많은 한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 안 좋았던 기억들은 다 훌훌 털어버리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항상 하는 일 모두 잘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문구

 

▶힘들고 어려웠던 기억들은 저물어가는 해에 다 실어 보내시고,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들을 품고 나아가기를 기대 합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 원하시는 목표 다 이루셨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도 원하시는 목표 다 이루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입니다. 남은 기간 계획하신 일 잘 마무리 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유난히 어렵고 힘든 시기 입니다. 모두 하나의 마음으로 위기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한 연말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 12월 입니다. 따뜻함과 행복이 넘치는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 계속 되기를 기원합니다.

▶마음이 고단하다는 것은 그만 큼 열심히 살고 있다는 뜻입니다. 연말에는 조금 내려놓고 소중한 분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도 따뜻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해가 또 저물어 갑니다. 올 한해 흘렸던 땀방울이 모여 눈부신 미래가 될 것입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문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큰 축과 기쁨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동안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희망찬 새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합니다. 새해에는 더 높고 큰 뜻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소망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건강과 행복이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하며 하는 일 모두 발전과 번영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관련 글]

신한운세 2023 검은토끼해 (계묘년) 무료운세 보기

삼성생명 운세 2023 무료 보기 (계묘년)

농협운세 2023 계묘년 검은토끼해 무료운세 확인

  () ()

Leave a Comment

쿠팡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